작성일 : 16-08-11 16:04
필리핀 세부 esl 유치원 시간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913  

필리핀 영어유치원으로 가족연수를 가시는 가족들이 많으세요.

그럼 필리핀 세부 영어유치원 어떤 곳으로 가야 할까요?


1. 필리핀 세부 현지 학교부설 유치원 가는 방법

2. 필리핀 세부 사설 영어유치원

3. 어학원에 개설된 유치원


3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1번의 필리핀 현지 학교부설 유치원의 장점은 학교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필리핀 현지 아이들과 어울리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단점은 무엇일까요?

우선, 인기 많은 학교는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 일정을 따르기 때문에 학교 방학기간에는 유치원도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학교부설 유치원의 경우 수업시간이 2시간에서 3시간 정도입니다.


2번의 학교부설이 아닌 우리나라처럼 사설 영어유치원에 입학하는 경우입니다.

장점은 소규모로 운영하거나 규모가 큰 경우가 있는데요. 시설이 좋아요. 사설로 운영되다 보니 시설이 좋으며

한달 단위로 수업료 납부가 가능합니다. 종일반도 있어 아이를 안심하고 오후까지 맡길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인기가 많은 곳은 한국인이 많을 수 있습니다.


3번의 경우 어학원에서 운영하는 유치원입니다.

장점은 어학원에서 기숙사와 유치원이 함께 있어 이동시간이 없으며 어머니가 신경 쓸 일이 없습니다.

학원에서 모든 것을 다 해줍니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미취학 유치원생에게 권해드립니다.

영어를 차근차근 기초부터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치원 수업후에는 일대일 필리핀선생님과의 수업으로 부족한 부분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한국인 중심으로 현지 필리핀 아이들이 없다는 점입니다.


필리핀 세부 esl어학원에서 운영하는 영어유치원은 영어를 처음 접하며 엄마가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숙사 시설이 잘되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모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추가비용 발생)

일주일에 한 가지의 주제로,그 주제에 맞게 이야기 나누기, 스토리텔링, 체육, 음악, 미술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하여 그 주제를 영어로 자연스럽게 이해

* 점심시간 이후에는 1:1  2클래스를 통해 개인별 심화 학습이 이루어집니다.  (6~7세)

#필리핀유치원 #세부유치원 #세부esl유치원 #미취학영어 #유치원영어 #초등학교입학전영어

필리핀 영어유치원 상담  필리핀국제교류원  010-7533-2499  카톡 uhak119 / @ 필리핀국제교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