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8-11-21 17:02
아이 혼자 가는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52  
아이 혼자 가는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

필리핀국제교류원 임희정입니다.

부모님이 바쁘고 직장인이라면 어쩔 수 없이 아이 혼자 영어어학연수를 보내야 합니다.

거리가 가깝고 비용이 저렴한 필리핀으로 많이 보내시는데요.

필리핀 세부 조기유학과 어학연수 자세히 알고 가는게 좋겠죠!!!

왜 필리핀으로 조기유학을 많이 보낼까요!!!
1. 우선 거리가 가깝고 언제든지 부모님이 아이를 보러 갈 수 있는 거리이며 항공료도 쌉니다.
2. 영어가 부족하고 초급의 학생이라면 일대일영어수업을 하는 필리핀이 영어시작을 하기 좋아요.
3. 필리핀 사립학교는 수업료가 다른 나라에 비해 낮아요.
4. 필리핀은 어학원 또는 홈스테이에서 아이들 학사관리까지 하며 밀착형 집중관리가 됩니다.
5. 학교 수업 뿐만 아니라 한국보다 낮은 비용으로 미술 체육 예체능을 배울 수 있어요.
필리핀으로 조기유학을 가면 어떤 점이 부모님들은 걱정이 될까요???

1. 필리핀은 위험하지 않나요?? 티비에서 보면 총기사고도 나고 사람들이 죽던데요.
    -> 티비에 나오는 살인사건이나 강도사건의 경우 피해자의 나이를 보시고 나이가 많습니다. 
        그런 일은 필리핀에서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교민들에게 나타나며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이 그런 일을 당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카지노, 술집, 밤에 늦게 돌아다니지 않으면 학생들은 위험하지 않아요!!!
        어학연수 아이와 엄마가 많이 가는 곳이 필리핀 세부입니다. 위험하면 가지 않아요.
        지금은 필리핀에서 어학연수 하는 학생들이 타국가가 많으며 10개국이상 학생들이 영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안심하고 가셔도
        되세요.
        아이는 혼자서 학원 밖 외출이 안됩니다.

2. 필리핀은 영어발음이 이상하지 않나요??
    필리핀은 미국의 지배를 50년 정도 받았고 그때 교육시스템이 미국식으로 바뀌어서
    유치원부터 모든 교육이 영어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필리핀 사람들은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거의 미국식 영어를 하며 발음도 좋지만
    보통의 사람들은 억센 영어발음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3. 필리핀이 미국 캐나다와 비교해서 싸지는 않은것 같아요??
    필리핀에서 조기유학을 하는 학생의 경우 학원이나 홈스테이를 하는데요.
    모든 음식이 한국 식재료를 사용하고 사는 곳이나 환경이 일반 필리핀사람들처럼 살지 않아요.
    우리나라 수준에 맞게 눈높이를 맞추기 때문에 필리핀 물가가 우리나라보다 싸다고 해도
    학생이 내는 비용이 낮지는 않아요. 학교 수업이 끝난 후 영어수업을 하고 한국인 담당자가 24시간 학생을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이나 캐나다의 경우 필리핀과 비슷하게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요.
    그런 곳은 시골지역이 대부분이고 학교 기숙사에 생활하며 관리가 안되는 경우가 많아
    영어가 초급인 경우 적응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나라로 가든 학생의 성격과 영어실력에 맞는 곳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무조건 필리핀이 좋다는 것이 아니고 영어를 잘하는 학생이면 미국 캐나다로 가셔도 됩니다.
아이가 초등학생인 경우는 필리핀으로 가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필리핀 조기유학의 가장 큰 장점은 일대일수업으로 영어를 처음시작하거나 학교입학하기에
영어실력이 부족한 학생들이 빨리 적응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국 캐나다 조기유학 가기 전 영어를 빨리 늘리는데 필리핀은 좋은 나라입니다.

자세히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필리핀조기유학 #필리핀국제교류원 #세부조기유학 #세부학교입학 #필리핀학교입학

필리핀조기유학 문의  필리핀국제교류원 임희정
070-7533-2499  /  010-7533-2499  /  카톡 uhak119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