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4-11-08 20:58
우리나라에 KIS 가 있다면 필리핀에 브렌트[Brent]국제 학교가 있다 -6탄-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604  

우리나라에 KIS 가 있다면 필리핀에 브렌트[Brent]국제 학교가 있다 -6탄-
 

입학절차는?

1. 서류작성 후 입학 시험 및 인터뷰에 관해 입학 관리처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2. 입학시험 및 인터뷰 일정을 결정한 뒤, 스케줄에 따라 정확하게 참석 하여야 하며 입학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 후 회계담당 직원에게 지원 전형료 및 시험 비용 (150$, PESO가능)을 지불 해야 합니다.

3. 지원자 및 보호자와의 인터뷰는 테스트 직후 진행됩니다. 이 과정은 입학 절차 허가를 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4. 입학 허가 후 레벨에 따라 그룹이 배정됩니다. 입학허가는 입학 보증금의 납부와 서명된 보증 서류의 제출여부 확인 후 확정됩니다.

보증금은 1500$이며 입학금 납부 전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보증금과 보증서류는 입학 승인으로부터 3근무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모든 학생들은 개강 전까지 학비를 납부 하여야 합니다.

(*입학 지원시 본 학교는 학기 중 레벨 별 정해진 인원 수 내에 학생을 선발함.)

교과과정은?

Lower School: ~ Grade 5 (만 6 ~ 만10세 )

: 언어, 수학, 과학, 사회, 종교, 미술, 체육, 음악, 컴퓨터,

MIDDLE School: Grade 6 ~ Grade 8 (만 10세~만 15세)

: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제2외국어(따갈로그/중국어)선택, 종교, 체육, 컴퓨터, 미술, 음악

UPPER School: Grade 9 ~ Grade 12

: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제2외국어(스페니시/중국어/따갈로그/한국어)선택, 미술, 종교, 컴퓨터, 체육, 음악,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대상: GRADES 11-12

교과 과정: 위와 같으며 각 과목별로 세분화 하여 좀더 심화된 학습을 함

중간과 기말고사 시험은?

- MAC II 와 입학 시험 – 11월 말

- 중간 시험 – 12월 말

- MAC II 이수 시험 + 기말 시험 – 4-5월

    *MAC: The Maculates Assessment of Competencies (MAC II)는 입학 사정을 위한 테스트 중의 하나로써,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위한 종합적인 영어 능력 평가

입학기준은?

지원자들은 학교에서 요구하는 학습적, 도덕적, 행동에 관한 기준을 만족 시키며 이를 동의하고 유지 해야 한다.

입학 관리처에서는 지원자들의 관심 여부뿐만 아니라 특정 단계에 관한 흥미에 의거해 지원자를 결정합니다.

입학 관리처에서는 기준에 합당하지 않은 지원자들을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입학이 허가된 지원자들의 레벨과 과목을 정할 수 있습니다.

    브렌트국제학교 지도 올려드립니다^^(마닐라,수빅,바기오)

  그외 궁금하신점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