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12-13 18:02
세부 ESL 어학원 유치원 소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91  

필리핀 세부 영어유치원 ESL 유치원 소개




필리핀 세부에 있는 세부 ESL 영어유치원을 소개해드릴께요.




세부 ESL 유치원은 누가 가는게 좋을까요?




1. 아이가 4살 5살 6살로 어려서 엄마를 찾은 어린이집 유치원 학생에게 추천해드려요.

    처음으로 필리핀 세부에 가서 아이가 적응을 못 할까 걱정이 많으실 거에요. 아이가 나이도 어려 엄마랑 떨어져도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을까 걱정을 하실텐데요. 걱정하지마세요. 아이가 수업하는 곳이 언제든 엄마가 볼 수 있게 어학원안에 위치하여

    한국에서처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요. 시설도 한국처럼 좋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이런 학부모님에게 추천해드려요. 아이도 영어유치원을 보내지만 어머니도 영어공부를 하셔야 하는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아이의 영어도 중요하지만 어머니가 캐나다 이민을 가셔야 하거나, 미국으로 공부를 하러 가거나,

    미국 또는 캐나다 등 영어권 국가로 주재원으로 가는 경우, 호주로 영주권을 취득하기 전에 영어공부가 필요하신 분은

    아이를 영어유치원에 맡기고 영어수업을 편안하게 수강하실 수 있어요.




3. 아이가 엄마를 떨어지기 싫어하는 경우 엄마와 함께 수업을 함께 들으실 수 있어요. 집에서처럼 아이가 안전하게 영어수업을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필리핀 세부에서 안전하게 치안이 좋은 곳에서 생활하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세부 ESL 유치원은 마리아루이사 빌리지 근처에 위치하여 치안이 안전하고 주변에 한국식당과 고급 음식점, 고급 헬스장,

    카페등이 있어 어머니들이 생활하며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5. 세부 ESL 어학원 부설 유치원은 집과 같이 침대와 책상, 냉장고, 간단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조리시설이 갖추어진 어학원으로  어머니들이 아이에게 간단한 음식도 만들어 줄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세부 ESL 유치원이 어떤지 볼까요???




세부 ESL 유치원은 3세와 4세 어린이집과 5세,6세,7세 유치원으로 나누어집니다.




오전 8시 50분부터 12시 40분까지 어린이집과 유치원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소수반으로 이루어집니다.

한국에서 영어유치원을 단 학생의 경우 필리핀선생님과 함께 영어 일대일수업을 하실 수 있어요.




엄마가 영어수업을 듣는 동안 아이를 보모에게 맡기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아이가 영어를 처음으로 접하는 세부 ESL 유치원 내아이의 첫 영어유치원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세부유치원 #엄마수업 #세부esl어학원 #보모




필리핀 영어유치원  상담  필리핀국제교류원  임희정실장 

070-7533-2499  /  010-7533-2499  /  카톡 uhak119  또는 필리핀국제교류원